‘선서 시대부터 고려 시대까지’의 한국사의 내용의 맥과 흐름을 짚어보는 시간을 《한 번에 끝내는 중학 한국사 1》를 통해서 가졌다면, 이젠 내가 얼마나 내용을 이해하고 파악했는지 자기주도적으로 정리해 보는 시간이 필요한 것이라고 여겨지네요!!
중학교 한국사 7종 교과서를 총망라하여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 주는 워크북이 있으니, 《한 번에 끝내는 중학 한국사 워크북》이 아닐까 해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학교 내신 뿐 아니라, 역사적 사고력을 이끌어 주는 논술까지 단번에 잡아주는 ‘자기주도학습서 - 《한 번에 끝내는 중학 한국사 워크북 2》’ 총 4단계로 구성 되어 있네요~ 1단계는 본문 읽기를 위한 예열과 준비 및 주요 용어 및 내용, 시기별 특징 정리하기이며, 2단계는 주요 역사적 사건을 구조화하여 핵심을 파악하기이고, 3단계는 근거를 들어 의견을 밝히고 문장으로 정리하기, 4단계는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종합적인 실력을 쌓기이네요!!
중고생은 물론이고, 성인까지 활용가능한 워크북으로 한국사능력시험과 공무원 시험 등 각종 자격시험을 준비한다면 《한 번에 끝내는 중학 한국사 워크북》 적극 추천드려보네요. 한국사의 맥을 짚으면서 지식도 쌓아가고, 논술과 각종 시험을 준비할 수 있으니 무척이나 만족스러워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