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도서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12,800 원
  • 저자 : 기시니 스릴러툰
  • 출판사 : 심야책방
  • 출간일 : 2022년 06월 30일
  • ISBN : 9791158732448
  • 제본정보 : 반양장본
두뇌 풀가동!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세상이 온다

누적 조회 수 1억 회 돌파, 구독자 23만 명이 열광한
판타지 스릴러 유튜브 채널 ‘기시니 스릴러툰’의
오싹하고 실감 나는 동화!

독창적인 판타지 스릴러 영상을 올리는 ‘기시니 스릴러툰’. 누적 조회 수만 해도 1억 회가 넘고, 구독자 수도 23만 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이다. 남들 다 아는 무서운 이야기나 도시 괴담과는 달리 실제 일어난 사건이나 이슈와 연관시켜 잘 구성한 있을 법한 이야기로, 지금 이 순간을 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상당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독특한 설정과 참신한 아이디어, 허를 찌르는 결말 등 예상 밖의 재미와 상상 그 이상을 보여 주는 이야기에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아이 없게 해 주세요!”식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렇게 영상으로 즐기던 흥미로운 이야기가 생생한 인물과 화려한 구성으로 탈바꿈한 오싹 동화로 출간되었다. 이제껏 이미지와 소리, 움직임이라는 우뇌로만 즐기던 유튜브 영상을 아이들 눈높이의 글이라는 좌뇌 활용 오싹한 동화로 즐겨 보자!

‘과연 이 상황에서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사고력은 물론 집중력을 최고로 끌어올리는 긴장감, 감탄이 절로 나오는 창의력을 《기시니 스릴러툰: 죽은 자들이 가는 곳》을 한 줄 한 줄 읽으며 한껏 느낄 수 있다. 뜨거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소장각 공포 동화.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방학을 위한 한 권이 될 것이다.
1. 계급 사회
2. 죽은 자들이 가는 곳
3.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기시니 스릴러툰

구독자 23만 명의 공포 스릴러툰 유튜브 채널.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이야기나 독창적인 판타지 스릴러 이야기 영상을 주로 올리지만, 공포 영상 말고도 재미있는 일상툰을 올리기도 한다.
구독자 23만 명의 공포 스릴러툰 유튜브 채널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은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이야기나 독창적인 판타지 스릴러 영상을 주로 올리지만, 공포 영상 말고도 재미있는 일상툰을 올리기도 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영상 속 이야기마다 독특한 설정과 세계관으로, 초등학생들에게도 입소문으로 제법 널리 알려진 채널이다. 남들 다 아는 무서운 이야기나 도시 괴담과는 달리 실제 일어난 사건이나 이슈와 연관시켜 있을 법한 이야기로, 현재를 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상당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금 이 순간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무서운 이야기는 언제나 흥미로운 법이니까.

부모들은 유튜브 영상이라면 무조건 아이들의 학습이나, 창의력, 문해력 등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며 보지도 않고 ‘시청 금지’를 외치기 바쁘다. 하지만 상상력과 창의력 가득한 이야기와 세계관, ‘과연 이 상황에서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해 보게 하는 선택을 다룬 영상 들은 그저 흥미 위주의 공포심만을 자극하진 않는다. 사고력, 창의력, 자존감과도 그리 멀지 않다. 전 세계에서도 손꼽는 천재 과학자 아인슈타인이 말했다. “지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상상력이다.”라고. 상상력 충만한 오싹하고 무서운 기시니 스릴러툰의 이야기 속으로 풍덩!

우뇌로 즐기던 흥미로운 영상 속 이야기를
좌뇌로 감지하는 짜릿하고 오싹한 동화로!

똑같은 이야기라도 영상으로 접할 때와 글로 읽을 때의 두뇌 사용 부위가 다르다. 이미지는 우뇌에서 다루지만, 문자는 좌뇌에서 다루기 때문이다. 우뇌 영역에서 짤막한 영상으로만 즐기던 기시니 스릴러툰의 이야기를, 좌뇌 영역에서 분석하고 생각할 수 있는 오싹하면서도 인상적인 동화로 즐겨 보자! 영상 속 인물과 긴장되면서도 오묘한 특유의 분위기를 잘 드러낸 생생한 글이 한껏 아이들의 좌뇌를 활성화 시킬 것이다.(특히 좌뇌 영역이 일반적인 학습과 관련이 깊다는 사실은 안 비밀!) 짜릿한 좌뇌의 공포를 느껴 보시라!

영상에서 보지 못했던 이야기의 여운, 살아 있는 인물과 배경

짧은 시간 인상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끌어야 하는 유튜브 영상이라는 숙명. 이러한 영상과는 달리 글로 쓴 이야기에서는 생각할 수 있는 여지가 더 많다. 《기시니 스릴러툰: 죽은 자들이 가는 곳》 동화를 읽고 남는 여운에서 스스로의 생각을 만들어 보자. 또 한정된 네모난 공간인 유튜브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고, 드러나지 않았던 이야기의 배경과 인물 캐릭터들을 보다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이 책과 유사한 분야 도서